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
창업동아리 발표회

[업로드된 게시글 무단 사용 및 도용 금지]

  • 해당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서 자료의 무단 사용 및 도용, 훼손 등의 행위를 금지합니다. 이를 위반하실 경우 사전 경고없이 민·형사상의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.

2021년 대회 1회차

착한 핸드워시, 비누
초등

클린라이프

착한 핸드워시, 비누

※ 창업아이템 추천 버튼은 창업아이템소개 및 동아리소개 정보 확인 후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창업아이템소개

분야

위생용품

개요

코로나로 인한 사회 전반적으로 위생이 강조되고 있는 시국에 초등학생이 직접 위생에 도움이 되는 제품종류와 그 성분을 알아보고 직접 제작해보도록 하였고 이 과정에서 학생이 직접 만들 수 있는 위생 아이템으로 창업동아리를 운영해보고자 함.
 피부에 해로운 위험한 성분을 제거하고 무해하고 저렴한 원료를 사용한 천연 핸드워시 및 비누, 소독 제품을 제작하여 판매할 계획.

 
 

특징

천연계면활성제 및 식물성 글리세린 등의 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이용한 핸드워시이며 각종 천연 과일향이 나는 에센셜 오일을 첨가하였다. 또한 유기농 원료와 미네랄을 첨가한 천연비누에 천연과일효소를 가미하여 제작하였다. 본 제품들은 건강하고 저렴한 착한 성분을 지니고 있는 재료를 사용하여 누구나 좋아할 만한 향기와 보습력을 갖춘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.
또한 브랜드 값이 없기 때문에 매우 저렴하고 최근 개인 위생과 청결에 경각심이 높아져있고 전국민이 어른부터 아이까지 위생과 청결을 습관화하고 있기 때문에 전망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다.
 

페이지담당자 정보
  • 담당부서 : 진로교육과
  • 전화번호 : 043-210-0221